대형 GA, 설계사 쟁탈전 과열… 상품 갈아탄 소비자 피해 속출
김경록 미래에셋자산운용 고문 정초에 태백산에 올랐다가 무릎이 아파 2~3일 후유증을 겪었다.
국세청 제공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는 내년 1월 15일에 개통된다.공제 대상이 아닌 근로자라도 일반 현금영수증에 포함해 신용카드 등 공제 30%를 받을 수 있다.
또 조손 가정의 손자·손녀는 직계비속 기본공제만 받을 수 있었지만 올해부터는 자녀 세액공제도 추가로 받을 수 있게 됐다.● 월세 세액공제 대상 ‘기준시가 3억→4억 이하로국세청에 따르면 올해부터는 신용카드 등 사용금액 소득공제가 확대된다.연말정산은 1년간의 근로소득세를 연말에 다시 따져보고.
16일 서울 종로세무서 직원이 연말정산 신고안내 책자를 정리하고 있다.국세청은 지난 15일 홈택스를 통해 제공되는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개통했다
박현익 기자 beepark@donga.
경쟁사에서 만든 강화 유리(알루미노실리케이트)는 무릎 높이 정도에서 깨졌지만 고릴라 아머는 허리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손상이 없었다.칠흑 같은 밤하늘에 둥실 떠오른 보름달은 태곳적부터 인류에게 상상력의 근원으로 작용했다.
초롱초롱한 눈망울에 쫑긋 세운 큰 귀.TV 모니터와 토끼 조각상.
양정무 한국예술종합학교 교수 계묘년 토끼해를 맞아 토끼의 좋은 기운을 담은 명작 두 점을 만나보자.뒤러 이전에도 수많은 사람이 토끼를 봤겠지만 놀라운 관찰력과 집중력으로 한 마리의 토끼를 이렇게까지 생동감 넘치게 그려낸 작가는 아마도 뒤러가 최초일 것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