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NEWS >신한금융 통합앱 '슈퍼SOL' 12월 18일 출격

신한금융 통합앱 '슈퍼SOL' 12월 18일 출격

2024-11-29 01:39:10

서울 강서구청장 선거 후유증이 뜨겁다.

하지만 개혁 시나리오를 한두 개로 압축하는 데 실패하고 너무 많은 시나리오를 나열했다는 점에서 한계가 뚜렷했다.소득대체율을 올리면 노후 소득 보장에는 유리하지만 연금보험료를 납부하는 젊은 세대의 부담도 동시에 커진다.

신한금융 통합앱 '슈퍼SOL' 12월 18일 출격

일단 더 내고 더 늦게 받는 개혁 방향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성과는 있었다.반드시 단일안 도출해야 정부가 이달 말 국회에 제출할 연금개혁안에 보험료율 인상 등 구체적 내용을 담지 않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.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+김건희.

신한금융 통합앱 '슈퍼SOL' 12월 18일 출격

여야 정치권이 내년 총선을 앞두고 여론의 눈치만 살피느라 연금개혁에 진전을 이루지 못한다면 역사에 큰 죄를 짓는 것이다.국민연금은 최근 적립금 1000조원을 돌파하며 세계 3위로 올라섰다.

신한금융 통합앱 '슈퍼SOL' 12월 18일 출격

그린스펀 영광 이을까?美 ‘노랜딩 시나리오의 함정더 중앙 플러스머니랩AI 테마주 챕터1 끝나간다인프라→서비스.

외교도 안된다與 100% 활동중단론 돈다유료 전문공개김영선 좀 해줘라 尹 녹취與.거제해녀 기가 찼다여의도 공원에도 박쥐 있다광견병 주사맞는 그녀의 경고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금반지보다 은수저 많다‘은 투자 수익률의 함정파월.

전임 문재인 정부가 2018년 사지선다형으로 네 가지 개혁안을 나열했을 때 당시 야당(현재 여당) 의원들이 무책임의 극치라며 맹비난했던 점을 잊지 말아야 한다.1990년생이 65세가 돼서 노령연금을 받을 때가 되면 국민연금 기금이 한 푼도 남지 않는다는 의미다.

복수의 정부 고위 관계자가 중앙일보와의 통화에서 밝힌 내용이다.야당도 정치적 계산을 내려놓고 국가의 미래를 위해 생산적으로 연금개혁 논의에 임해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