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버드비즈니스리뷰코리아
인스타그램 캡처 및 각 브랜드 제공몇 년 전 출근길.
대한항공은 없는 기종을 찾기 어려울 정도로 다양한 항공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올해 국내 항공사들이 보유한 항공기 수(여객기 기준)는 지난해보다 27대 더 늘어날 전망입니다.
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모두 B747-400 여객기 운항을 종료하면서.특히 운항을 위한 자격인 운항증명(AOC)이 없습니다.후에 지분을 양도하는 등의 단계를 밟을 예정이었던 것으로 전해집니다.
그런데 들여오는 항공기도 B747-400F로 연식이 낮은 항공기는 아닌 것으로 전해집니다.주인이 아직 나타나지 않은 상황입니다.
①대한항공 크게보기대한항공 A380-800 항공기.
특히 장거리 노선 운영을 위해서 A330-300 2대를 도입하는데요.미국의 심장부인 뉴욕 맨해튼 지역에 가장 안전하다는 선(先)순위 대출을 했지만.
‘해외부동산 펀드 개인투자자 ‘제2 ELS 우려도 해외 상업부동산 위기 비상올 만기 4365억 중 4104억 개인투자獨 빌딩 투자펀드는 수익률 ―82% 해외 부동산 가치가 폭락하면서 해외 부동산 공모펀드에 투자한 개인투자자들의 손실도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있다.com국내 A시중은행의 해외 대체 투자 담당자는 미국 상업용 부동산의 가격 폭락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다.
해외 상업용 부동산 부실 문제는 전 세계 금융사들의 숨통을 죄고 있다.상업용 부동산 가격 하락 추세로 글로벌 금융사들의 부실 위기는 더욱 확산될 것으로 보인다.